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Vidson D6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훌륭한 음질을 자랑합니다. 음악감상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단, 등산가셔서 무분별하게 틀어놓지는 마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방해 됩니다. 소리가 크거든요!


제품정보 : https://goo.gl/zrjupZ

쿠폰코드 : -

가격 : $47.79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Vidson D6 블루투스 스피커Vidson D6 Bluetooth Speaker


선명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전달하지 못하는 Vidson D6 Bluetooth 스피커.

블루투스 기술을 채택하여 언제 어디서나 친구와 음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후크가있는이 무선 스피커를 사용하면 어디든 쉽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몰입 형 음질과 휴대용 디자인으로 집이나 야외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면 음악을 즐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Bluetooth 4.2 기술을 채택하여 최대 10m 떨어진 곳에서 즉시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내장 된 2000mAh 리튬 이온 배터리, 최대 12 시간의 중단없는 재생 시간 제공

- 스마트 폰으로 쉽게 제어하고 Bluetooth 스피커를 편리하게 작동시킵니다.

- 마이크가 함께 제공되므로 전화를 놓칠 염려는 없습니다.

- 어디서나 쉽게 컴팩트 한 디자인


실적 매개 변수 :

- 스피커 장치 : 48mm

- 임피던스 : 4 옴

- 출력 : 20W

- 블루투스 거리 : 10m

- 배터리 : 2000mAh 3.7V 리튬 이온 배터리 (포함)

- TF 카드 확장 용량 : 64GB (포함되지 않음)


[핫딜정보/키덜트_장난감] - BEILEXING 378pcs 조립 오토바이 모형 피규어 장난감

[핫딜정보/스마트워치] - LEMFO LEM5 Pro 3G 데이터 통신 가능한 해외직구 스마트워치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