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샤오미 화미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두번째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어메이즈핏 브랜드는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모델로, 심박수, 만보기, 고도계 등등 생활의 모든 기능들이 녹아들어 있는 최신 스마트워치 제품 입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 남친선물로 어떠신가요?


제품정보 : https://goo.gl/tkH3JS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200대

가격 : $189.99

기간 : 3월 16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2 스마트워치Xiaomi Huami Amazfit Smartwatch 2 Running Watch


● 퍼펙트 퍼스널 헬스 트래커 : Sleeping Monitor

● 초절전 배터리 수명 : 소비 전력이 적고 일반적으로 5 일 동안 대기 상태로 유지됩니다.

● 512MB RAM 4G ROM : 사진, 비디오, 음악 등을 저장할 공간을 제공합니다.

● 기존 Xiaomi Chip : 고성능, 유연성 및 신속성으로 상세하게 설명 된 저소비 전력

● Alipay Payment : 귀하의 필요를 편리하고 신속하게 충족시킵니다.

● 데이터 동기화 : 건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데이터를 저장하고 동기화하려면 "AMAZFIT"라는 APP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손을 들거나 뒤집어서 화면을 비추십시오.

• 펌웨어 업그레이드 지원


● GPS

● 수면 모니터

● 양방향 안티 - 손실

● 알람 설정

● 지원 언어 :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 iOS 9.0 이상, Android 4.4 이상에서 호환 가능


[핫딜정보/스마트워치] - 화이트데이 남자친구 선물 추천!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 라이트버전 스마트워치

[쿠폰정보/특별쿠폰] - 기어베스트코리아 2018년 3월 12일 특별 할인 쿠폰 모음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