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한국에서는 월광보합이라고 하는 콘솔게임기로 유명한 제품이죠? 이 제품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1,760가지 게임을 갖추고 있으며, TV박스 기능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게임도 즐기고, 안드로이드 앱 게임을 설치해 즐길 수 있습니다. 확장 인터페이스가 다양해서 게임패드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들어있어서 무선연결도 가능하죠. 정말 훌륭한 콘솔게임기 입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eSjJ8h

쿠폰코드 : -

가격 : $229.99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V게임박스1760 in 1 Video Games Arcade Console Machine Double Stick 23 National Language Game Consoles Home VGA HDMI USB 01


1 : 우수한 엔지니어링 설계, 실제 대화식 경험.

2 : 2 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집이나 어디서나 친구와 함께 복고풍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 업그레이드 1760 고전 게임

4 : 새로운 WiFi, 블루투스 수신 기능.

5 : VGA + HIDMI 이중 비디오 신호 출력.

6 : 저전력 소모 설계. 절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7 : 게임 해상도 및 고화질 비디오 및 오디오 엔진의 고화질.

8 : 최고 수준의 게임 컨트롤 경험 및 안정적인 성능.

9 : 게임 일시 정지 기능을 포함하여 게임 자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중단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팁 : 국가 표준 플러그의 기본 구성


기어베스트 4주년 생일 기념 할인 행사 안내

UHANS K5000 IP68 방수폰 내장배터리가 무려 5000mAh 스마트폰 세일 소식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