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한국에서는 윈마이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 입니다. 삼성 S 헬스와도 연동이 가능하다고 알려진 제품입니다. 중국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체중계 입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YUNMAI Mini 2 Balance Smart Body Fat Scale

쿠폰 : 없음 (세일가 43.99 달러)


● 숨겨진 HD LED 디스플레이

숨겨진 HD LED 디스플레이는 데이터를 표시 할 때 눈금을 밟을 때만 적절한 명확한 판독 값으로 우아하고 조화로운 모양을 만듭니다.

● 10 개의 신체 통계

10 가지 신체 지수를 수집하면 체중, 체지방, BMI, 기초 대사율 (BMR), 근육 질량, 뼈 질량, 내장 지방, 신체 연령, 단백질, 수분량 등 신체 구성의 모든 비율을 알 수 있습니다.

● BIA 기술

최신 BIA 기술을 활용하여 전류가 몸체를 통해 스케일 센서를 통해 전송되어 신체의 상태를 정확하게 추정합니다.

● 4 개의 압력 센서

이 체지방의 4 개의 고정밀 센서는 일관되고 정확한 측정을 보장하며, 눈금은 0.1kg의 눈금 단위로 150kg을 견딜 수 있습니다

● APP에서 더 많은 경험을 얻으십시오.

APP는 건강 상태 및 목표에 따라 전문적인 운동 계획, 식단 계획을 제공합니다.

● 지능형 식별 - 여러 사용자

규모는 기록 된 정보에 따라 여러 사용자를 식별 할 수 있으므로 가족 구성원을 APP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스텝 온 기술

더 이상 스위치를 두드 리거나 켜서 스케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눈금을 밟으면 즉시 판독 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데이터 저장 및 분실 방지 설정은 장기 바디 색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 3 x AA 배터리 (포함되지 않음)로 작동하며 1 년 동안 오래 지속되며 저전력 소모

• 계량 범위 : 3 - 150kg

• QR 코드를 영어 사용자 매뉴얼에서 스캔하여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Zeblaze THOR PRO 3G 스마트워치 세일

샤오미 4인용 방수 자동 텐트 세일 (캠핑용품 할인)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