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중국의 차이슨 디베아 무선청소기는 인체 공학적 핸들 디자인의 무선 식으로 꼬이지 않고 어디에서나 손질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경우에 효율적이고 철저한 청소를 위한 2가지 속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조명 LED 조명이있는 넓은 플로어 브러시는 단조롭게 배치 할 수 있으며 모서리를 돌려서 유연하고 실용적이며 조작하기 쉽습니다. 바닥 브러쉬는 8cm 이상의 가구 밑을 스윕 할 수 있으며, 청소 깊이는 90cm까지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정밀 여과 기능이있는 스테인레스 스틸 와이어 메쉬로 일상 사용에 편리합니다. 손 세정 필터 코튼 디자인, 내구성, 청소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교체 가능한 롤러 브러시 디자인, 하드 그라운드 소프트 울 롤러 브러시 및 카펫 롤러 브러시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롤러 브러시의 2-in-1 기능으로 단단한 바닥과 짧은 머리 카펫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다단식 사이클론 분리 시스템, 조용한 대형 휠 디자인,보다 효율적인 청소 효과 제공합니다. 매달아 걸이 디자인으로 일상 보관에 편리합니다. 전원 표시 등 표시 줄 디자인을 통해 전원 데이터를 명확하고 실용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갖춘 대용량 먼지통 디자인으로 다양한 요구 사항 충족 가능 합니다. 단단한 목재, 카펫, 타일 바닥, 자동차, 침대 등의 청소에 적합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Dibea Cordless Vacuum Cleaner

쿠폰 : IT$APDBD18 (할인가 99.99 달러)


바닥 브러시 재질 : ABS

연장관 재질 : 알루미늄

정격 출력 : 120W

작동 전압 : 22.2V

충전 전압 : 26V

배터리 : 2200mAh 내장 리튬 이온 배터리

근무 시간 : 45 분 (장기 모드), 25 분 (대형 흡입 모드)

충전 시간 : 4-5 시간

먼지 탱크 용량 : 550ml

흡입 : 4000 Pa (장기 모드), 9000 Pa (대형 흡입 모드)

소음 : 75dB

모터 유형 : 브러시 DC 모터

해당 면적 : 120 평방 미터

사용 방법 : 건식

여과 모드 : 다단식 사이클론 및 손세 효율 고효율 필터 면화




아수스 ASUS Pro454UQ4405 노트북 세일

안드로이드 탑재한 알파와이즈 Alfawise A12 스마트 프로젝터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