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샤오미 ROIDMI 에서 새로운 스틱형 무선청소기를 내놓았습니다. 다이슨만 좋은 청소기가 아닙니다. 샤오미에서 만들면 확실히 다릅니다. 전혀 다른 급의 샤오미 무선청소기를 체험해 보세요!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Xiaomi ROIDMI Wireless Strong Suction Vacuum Cleaner

쿠폰 : 없음 (세일가 329.99 달러)


● 다중 소용돌이 용 덕트 시스템, 18500pa 풍압, 1100L / min 풍량

● 2.5 시간 충전하고 50 분 동안 작동

● 전기 방진 브러시로 진드기의 박테리아, 머리카락 표면의 모발을 고속으로 감아줍니다.

● 발자국을 제거하십시오, 알레르기 항원, 예를 들면 균류, 세균

● APP 지능형 연결, 호스트의 전원을 확인, 청소 시간, 전체 먼지 생각 나게하고 필터 요소를 교체

● LED 유도 램프, 자동으로 소파, 침대 바닥 및 기타 어두운 모서리를 밝게합니다.

● 내장 2500mAH 리튬 이온 배터리

● 마그네틱 흡수 브래킷, 수신 및 충전 기능 결합


해외직구 AMD 라이젠7 1700X 서밋릿지 쿨러X 가격 219.99 달러

기어베스트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지막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