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샤오미 이라이트에서 새로운 LED 전등이 탄생되었습니다. 밝기는 손님이 필요로하는 밝은 빛이든, 레저가 필요로하는 밝고 편안한 조명이든 상관없이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라이트 공식 APP에서 달빛 모드, 촛불 모드, 독서 모드, 여가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명을 켜고 끄고 밝기 및 색상 온도를 조정하고 다양한 조명 장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색성 지수는 Ra95 로서 컬러 렌더링 인덱스 Ra는 최대 95이며 복원력이 뛰어난 색상입니다. 스마트 음성 제어가 가능합니다. (Google 홈 / 아마존 에코, APP 도킹 음성 제어) 또한 LED 에너지 절약 스마트 라이트를 지원합니다. WiFi, 블루투스 듀얼 모드를 지원합니다. 모기 방지 스티커가 디자인되어 램프 쉐이드에서 곤충을 날아 다니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Xiaomi Yeelight Simple LED Ceiling Light Pro

쿠폰 : 없음 (세일가 189.99 달러)


브랜드 : Yeelight

특징 : 눈 보호

그늘 재질 : 알루미늄 합금, PMMA

스타일 : 예술적 스타일, LED, 단순한 스타일

권장 공간 : 침실, 소년 방, 거실, 부엌, 거실

유형 : 천장 조명

권장 객실 크기 : 20 - 30 스퀘어 미터

전압 (V) : 220V

제품 크기 (가로 x 세로 x 높이) : 96.00 x 64.00 x 11.30 cm

제품 무게 : 7.8000 kg

패키지 내용물 : 1 x 천장 조명, 1 x 리모콘


알파와이즈 Alfawise U20 3D프린터 세일

츄위 CHUWI Hi9 Pro CWI548 태블릿PC 패블릿폰 런칭 할인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