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Mijia BET-C01 전동칫솔은 부드러운 고급 기술로 매일 아침 자신있게 냄새와 신선한 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고효율 자기 부상 모터로 진정으로 깊은 청결을 유지하면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브러시로 치아와 잇몸을 닦고, 치아를 희게하고, 충치를 예방하고, 플라크, 커피 얼룩 및 미적분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Xiaomi Mijia BET-C01 Sonic Electric Toothbrush

쿠폰 : 없음 (세일가 27.99 달러)


● 효과적인 치형 갭 제거 및 치석 제거를위한 고효율 자기 부상 모터

● 고밀도 메탈 프리 식목 용 브러시로 잇몸을 긁거나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자유로운 선택을위한 2 가지 청소 모드를 제공합니다.

● 여행용 칫솔 - 슈퍼 라이트

● 컴팩트 한 일체형 IPX7 방수 등급

● 와트 수 : 2W

● 전압 : 3.7V

● 입력 : 5V / 1A

● 내장형 700mAh 리튬 이온 배터리


제품 무게 : 0.0900 kg

패키지 크기 (L x W x H) : 22.00 x 8.50 x 8.50 cm


10만원대 해외직구 AIWO 737A2 랩탑 노트북 세일

중국직구 30만원대 Cenava P14 노트북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