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EUNI ES808 8 inch Tire 5.2Ah Folding Electric Scooter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LSJrKK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429.99) - 10월 17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강력한 250W 모터, 100kg 페이로드, 최대 20km / h 속도, 12도까지의 성적 등급, 고르지 않은 땅은 여정을 막을 수 없습니다.

● 5.2Ah 리튬 이온 배터리 (제품에 포함), 최대 25km 주행 거리, 목적지까지가는 도중에 힘없는 상황을 걱정할 필요가 없음

● 승차 데이터를 보여주는 핸들 바의 데이터 표시 화면

● 접이식 디자인 및 앞쪽으로 끌고 다니는 바퀴로 공간을 절약하고 운반 할 수 있습니다.

● 8 인치 팽창 식 전방 타이어 및 비 공기압 고무 테일 타이어, 미끄럼 방지 감촉, 미끄러운지면에서도 높은 도로 유지 능력

● 이중 잠금 안전 제동 및 지능형 BMS

● 경량이지만 견고한 알루미늄 합금 본체, 방수 IPX5

● 매우 밝은 프론트 라이트 및 테일 라이트가 승차 안전을 지키고 있습니다.

● 스마트 앱은 라이딩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동기화하고 스쿠터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사용자 매뉴얼에서 QR 코드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