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공식 티스토리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어베스트는 항상 최신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제품의 퀄리티가 좋은 최상품만 판매하고 있음을 자신있게 말씀 드립니다.

 

점점 한국에서도 구매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계십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구매자가 늘어남에 따라 여러가지 문의하실점도 많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분들께서는 기어베스트 공식 서포트 포럼을 이용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기어베스트 A/S 전문 센터에 먼저 의뢰를 주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위의 스크린샷을 보시면,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의 서포트 센터를 이용해서 직접 문의하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셔서 영어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혹은 위에 있는 페이스북 매신저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도 질문 가능하십니다.

 

들어가시면, 언어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실텐데, 아직 한글은 공식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어가 공식 지원은 현재 진행형에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영어공부 한다고 생각하시고, 구글 번역기를 활용하여 영어로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이렇게 표시된 부분은 무조건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첫번째 Question Type 에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되며, 위의 스크린샷에 표시된 예시는 주문에 대한 문의 부분 입니다. 선택하시고, 바로 오른쪽에 세부 질문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선택된 내용은, 내 제품이 언제쯤 출고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그리고 그 밑에있는 Order Numver는 W로 시작하는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Captcha에는 스펨 방지 문자를 보이시는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보통 공식적으로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무처리가 길어지거나 주말의 경우 다소 늦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꼭 답변은 옵니다. 여유를 가지시고 기다려 주세요!

 

만약 그래도 연락이 없다면, 이곳에 답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댓글을 다실 때에는 아래의 두 가지를 꼭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애프터 서비스에 관한 문의 상항있으면 꼭 주문번호를 알려주세요.

2. 제품 문의는 해당 제품명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송장번호로 조회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어베스트 주문시 배송방법 선택 및 배송조회 방법

 

언제나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기어베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