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Original Xiaomi Mi Robot Vacuum - NORMAL VERSION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KDXGyz (중국출고)

쿠폰코드 : XIAOMIVAC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279.99) - 10월 31일 까지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PbymRz (홍콩출고)

쿠폰코드 : XMIVCHK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269.99) - 10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Xiaomi의 스마트 홈 생태계는 오늘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Mi Robot Vacuum은 12 가지 센서가 장착 된 고도의 지능형 홈 클리닝 장치입니다. 레이저 거리 센서 (LDS)는 주변을 360도, 1 초당 1800 회 스캔하여 집안의 인테리어를 배치합니다. 3 개의 프로세서는 실시간으로 동작을 추적하며 SLAM (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 알고리즘은 클리닝을 위한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계산합니다. Mi Home 앱을 사용하면 로봇을 켜고 원격으로 제어하고 청소 모드를 변경하며 일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Nidec 브러시리스 DC 모터, 높이 조절이 가능한 메인 브러시 및 최대 2.5 시간 동안 5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 및 가격면에서 모두 매력적이므로 이 모든 것이 시장에서 빛을 발할 것입니다. Mi Robot Vacuum을 가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