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ThiEYE T5 Edge Native 4K WiFi Action Camera


제품정보 : https://goo.gl/yFzvN5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99.99

기간 : 1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음성 원격 제어 (영어 발음 지원, 내장형 1 x 3V CR1632 배터리) :

● 리모컨의 간단한 음성 명령을 스피커로 보내거나 리모콘의 버튼을 눌러 카메라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음성 명령 기술로 T5 엣지를 손으로 자유롭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네이티브 4K 30fps 비디오 :

● 4K 30fps의 초고속 HD 비디오 녹화 및 자세한 내용 캡처

● 2 인치 울트라 HD IPS 스크린 내장 :

● 카메라를 쉽게 설정하고 비디오 및 사진을 미리보고 재생할 수있는 이전 세대보다 크게

● 14MP 사진, 다양한 사진 모드 :

● 단일 촬영, 셀프 타이머, 포토 버스트, 시간 경과 사진 및 장시간 노출

● 자이로 안정 장치 (4K 및 1080P의 EIS) :

●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선명하고 안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장치 흔들림을 보정하십시오.

● 360도 회전 장착 및 1/4 인치 나사 삽입

● 고유 한 360도 회전 릴리즈 버클을 사용하여 다양한 촬영 각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1/4 인치 나사 식 삽입물을 삼각대 또는 셀카티 스틱에 쉽게 연결합니다

● 왜곡 보정 :

●보다 자연스러운 촬영 효과를 얻기 위해 왜곡을 줄이거 나 없애십시오.

● 장시간 노출 :

● 노출 시간이 연장되어 촬영 궤도, 폭포, 자동차 운전자를 녹화 할 수 있습니다.

● 60m까지 방수 :

● 전문 IP68 방수 하우징이 장착 된 T5 Edge의 방수 최대 60m

● 원격 제어, 편집 및 공유를위한 APP :

● ThiEYE Cam APP (공식 웹 사이트 www.thieye.com에서 다운로드하거나 QR 코드 스캔)를 통해 Android 또는 iOS 기기를 액션 카메라에 연결하면 카메라를 설정하고 동영상 및 사진을보고, 수정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