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Utorch Wake Up Light Touch Sensor Clock LED Bedside Lamp


제품정보 : https://goo.gl/j2k5FP

쿠폰코드 : WULamp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18.99$16.99

기간 : 1월 28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3개의 백색광 모드와 256 개의 RGB 색상 선택 :

3 개의 따뜻한 흰색 조명 모드, 희미한 중간 밝기, 야간 조명, 독서 등 및 밝은 조명으로 사용하십시오. 터치 센서를 사용하면 원하는 밝기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색상주기를 사용하여 동적 색상을 변경하면 256RGB 색상 조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램프를 탭하고, 밝기를 설정하고, 색상을 조정하고, 완벽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 6가지 자연적인 깨어있는 소리 :

더 부드러운 방식으로 깨우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 성가신 "경고음, 삑"소리 대신에,이 일출 머리맡의 램프는 새의 노래, 파도 및 뇌우와 같은 6 개의 자연 소리로 당신을 깨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운드를 선택하면 낮은 볼륨에서 높은 볼륨으로 천천히 소리가 들리고 부드럽게 시작되어 좋은 분위기에서 당신을 깨 웁니다.


● 일출 시뮬레이션 알람 시계 옵션 :

알람이 서서히 울리며 잠에서 깨어나게 자연스런 일출 이었기 때문에 잠에서 깨어나 밝기가 점차 증가합니다. 알람 울림 톤의 강도와 빛의 양은 처음 5 분 동안 단계적으로 증가하여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깨워줍니다.


● USB 충전 및 충전식 :

빠른 충전 시간 (3H), 초고속 작동 시간 : 높음 (5H) 낮음 (120H).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가 내장 된 3600mAh의이 휴대용 시동등으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빛은 컴퓨터, 노트북, TV, 전원 은행 등의 USB 포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USB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므로 어댑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휴대용, 안전, 널리 사용, 보증 :

램프는 눈에 해롭지 않으며, 깜박 거리지 않으며 재료는 안전합니다. 그것은 침대 사이드 램프, 탁상용 램프, 알람 시계, 알람 시계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숙사, 방, 거실, 카페를위한 훌륭한 장식이 될 수 있습니다; 파티 휴가 또는 기타 특별 이벤트를위한 분위기 조명. 친구, 가족 및 아이들을위한 완벽한 선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