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Hubsan H501S X4 드론 중 고급형 모델 제품 입니다. 모터는 최상급 브러시리스를 사용했습니다. 6축의 자이로 센서로 인해 비행이 수월하며 1080P 카메라도 장착되어 있고, GPS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리모컨을 기준으로 한 팔로우미 모드도 가능하기에 익스트림 스포츠 촬영에 적합합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NbuiiH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240

기간 : 2월 22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8G FPV 실시간 비디오 전송 :

언제 어디서든 3.7 인치 LCD 디스플레이에 비디오 및 사진 공유


1080P HD 카메라 :

원하는대로 세부 정보와 결과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멋진 순간을 기록하십시오.


나를 따르라 모드 :

내장 GPS를 사용하면 H501S 비행 자체가 어디서든 모험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헤드리스 모드 :

무인 항공기에 대한 통제력 상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환 할 키 :

비행 제어 시스템은 자동으로 쿼드 코프 터가 집과 땅으로 향하도록 제어합니다


6 축 자이로 :

강력한 안정성, 강한 바람 저항, 제어하기 용이함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브러시리스 모터 :

각 모터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더욱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더 긴 비행 시간 :

대용량의 지능형 배터리로 비행 시간이 최장 20 분 연장됩니다.


오류 방지 모드 :

무인 항공기는 송신기에서 연결이 끊어지면 오류 방지 모드로 들어갑니다. 비행 제어 시스템은 쿼드 코프가 원점으로 돌아가 자동으로 착륙하도록 제어합니다. 페일 세이프 모드는 더 이상의 상해 나 손해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핫딜정보/보조배터리] - 샤오미 울트라씬 10000mAh 모바일 2세대 보조배터리

[쿠폰정보/데일리쿠폰] - [GearBest Coupon] 기어베스트코리아 2018년 2월 16일 설날 할인 쿠폰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