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전기코드가 필요 없습니다. 태양만 있다면 그 어디든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태양광의 빛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바꿔주는 Zanflare SH54 태양광 충전기 입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6jAvYS

쿠폰코드 : -

가격 : $64.99

기간 : 3월 17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Zanflare SH54 28W 태양광 충전기


솔라 셀 서명 :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SH54 태양열 충전기는 빛을 전기 에너지로 변환 한 다음 Android 및 iOS 등 USB 장치로 직접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현재 크기는 태양의 강도에 따라 다릅니다.


신속하고 지능적인 충전기 :

Sun 전력 태양 전지 패널은 최대 23 %의 효율을 자랑하며 충전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 번에 2 개의 USB 장치를 충전 할 수있는 최대 2.4A 입력으로 신속하게 충전됩니다.


스마트 IC :

통합 스마트 IC 칩은 연결된 Android 및 iOS 장치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출력 전류를 최대 4A까지 균형 있고 최적으로 분배합니다. 고정밀 IC 보호 기능은 패널의 과부하, 방전, 과부하 및 단락을 방지합니다.


컴팩트 사이즈 :

자유로운 태양 에너지를 가벼운 접이식 형식으로 활용하십시오. 이동 중에도 어디든지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 :

zanflare SH54 28W 2 년 보증, 100 % 만족 및 보장 된 아무 문제 보장 된 태양 충전기.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Amazon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기술:

태양열 충전기는 iPad, iPhone, Tablet 및 Android 기기와 같은 USB 가젯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직사광선에 노출되었을 때 광원을 전기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강조 표시된 기능 :

듀얼 USB 포트는 포트 당 최대 2.4A, 직사광선 아래에 최대 4A의 최대 충전기 속도를 제공합니다.

고효율 전환율은 최대 23.8 %로 대부분의 태양 전지판보다 훨씬 높습니다.

붙박이 지적인 IC 칩은 자동적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장치를 인식 할 수있다, 그래서위원회는 당신의 각종 장치를 빨리 위탁 할 것이다.

고정밀 IC 보호를 채택한 태양 전지 패널은 과충전, 과방 전, 과부하 및 단락으로부터 장치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등산 후크를 사용하면 어디서나 휴대하고 휴대 할 수 있으므로 가방 공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사양:

태양 전지 패널 전력 : 28W

전환율 :> 23 %

수량 : 4 PCS

USB 출력 : 5V


아래에서 할인쿠폰을 적용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매일 핫딜 & 할인 쿠폰 페이지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 페이지


[기어베스트소식/이벤트] - 기어베스트 RC 드론 할인 소식

[기어베스트소식/이벤트] - 기어베스트 인텔 파워 세일! 할인쿠폰 및 9.99 애드온 행사 소식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