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샤오미 2세대 로봇청소기는 이미 출시된지 오래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색상 모델이 있습니다. 로즈골드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었는데 엄청 이쁩니다. 가정 생활용품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름다움을 자아냅니다. 아래 제품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현재 플래시 세일 중 입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4hdjfd

쿠폰코드 : -

한정수량 : 300대

가격 : $529.99

기간 : 3월 13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in 1 스윕 및 걸레

- 이중 청소 : 먼저 청소 한 다음 바닥을 청소하십시오.

- 필터는 뿌리 모양의 것으로, 물걸레가 살아있는 생물과 같이 물의 흐름을 제어하기 위해 잎처럼 사용됩니다. 그것은 45-60 분 동안 지속적으로 바닥을 닦을 수 있습니다.

● 지능형 경로 계획

LDS (Laser Distance Sensor)를 사용하면 로봇이 주변 지역을 360도, 초당 1800 회 스캔 할 수 있으며 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가정 내부를 배치 한 다음 실시간 계획 경로를 제공하고 가장자리 청소 주변 환경에 따른 Z 자형 청소

● 3 차원 진공 청소기

진공 시스템을 통해 로봇은 먼지, 잔해, 과립 또는 기타 폐기물이 남지 않았으므로 토네이도처럼 집안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맨발로 맨발로 걸을 수 있으므로 깨끗하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 APP 원격 제어

사용자 정의 된 청소 영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지도로 청소하고 싶을 때마다 한 번의 클릭만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 5200mAh 대용량 배터리

로봇은 완전 충전 250sq.m의 집에서 2.5 시간 청소를 보장하는 5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 2000Pa 수퍼 흡입

강력한 힘으로 로봇은 갑자기 모든 잔해, 구슬, 콩, 먼지, 기장 또는 기타 폐기물을 흡수합니다.

● 전능자 도우미

- 2cm 장애물 등산

- 2mm 고무 범퍼

- 360도 LDS 압력 센서

- 4 개의 안티 드롭 계단 센서

- 10mm 레이저 에지 센서

- 바닥을 나온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 자동 자체 충전 센서


더욱 다양한 제품, 그리고 할인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매일 핫딜 & 할인 쿠폰 페이지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 페이지


[쿠폰정보/드론쿠폰] - 기어베스트코리아 2018년 3월 DJI 드론 쿠폰 모음

[핫딜정보/보조배터리] - Zanflare SH54 28W 태양광 충전기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