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기어베스트가 드디어 4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됩니다. 짝짝짝~! 한국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덕분입니다. 이 감사에 보답하고자, 기어베스트에서는 초대형 행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어떤건지 기대가 크실텐데요, 일정을 한번 미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어베스트 4주년 할인 행사


이벤트 페이지 : https://goo.gl/2gpBqR


기어베스트 4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 2018년 3월 20일 ~ 4월 9일  


예비 :03/20 17:00 ~ 03/26 10:00

정식:03/26 10:00 ~ 04/02 10:00


앙코르 마무리 할인 행사  : 04/02 10:00 ~ 04/09 12:00


현재 이렇게 진행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번달 20일부터 기어베스트 홈페이지를 수시로 와주시거나, 이곳 기어베스트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다양한 경품 소식, 그리고 할인 소식을 전달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각 이벤트의 명칭은 다음과 같습니다.

Anniversary Flash Sale : 크레이지 데일리 딜이 궁극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King of Brands Sale : 최고의 브랜드를 통해 모든 거래에서 승장가 됩니다. 
Elite Bestsellers : 탁월한 기술을 더 적은 비용으로
Loyalty Discounts : 거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가 상품.
Cool Add-Ons :  주변기기를 $1.44만 지불하세요.
Lucky Bags : 각 가방에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Pure Fashion : 당신만의 스타일을 디자인하세요.

그러면 각 행사별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ega snap up - 최저가 잡기

기간  : 3월 20일 ~ 4월 2일

GearBest는 매일 11:00 및 18:00 에 플래시 판매의 2가지 파도를 출시 할 것입니다. 모든 플래시 판매 품목은 제한된 재고와 최저 가격이 있습니다. 플래시 판매 시간을 기억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좋아하는 품목을 잡으십시오.



Long-time members exclusive - 회원 전용 보너스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기 위해 GearBest는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른 쿠폰을드립니다.
For the most loyal customers (2014 - 2015년 가입), 총 주문액이 $ 400 이상인 경우 $ 40 상당의 쿠폰이 제공됩니다.


For the established customers (2016 년 가입), 총 주문액이 $ 120 이상이면 $10 상당의 쿠폰이 제공됩니다.



For recent customers (2017년 가입), 총 주문액이 $ 300 이상이면 $ 25 상당의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 위의 모든 바우처는 GearBest의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플래시 판매 제품, 앱 독점 및 이메일 전용 쿠폰 제외) 바우처는 매일 18시에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Cool add-ons - 반값 거래 가져 오기

기간 : 3월 20일 ~ 3월 26일

일반적으로 add-ons 항목은 원래 가격의 절반 이하로 제공됩니다. 그건 정말 큰 절약입니다. 총 주문량이 명시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add-on 항목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60 이상의 주문의 경우 $ 1.44에 1 개의 추가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 100 이상의 주문의 경우 $ 8.44에 1 개의 추가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 매번 추가 항목 당 1유닛만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의 주문이 자격을 갖춘 경우, 체크 아웃 전에 추가 항목의 할인이 장바구니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Lucky draw - win UMIDIGI S2 Lite 4G Phablet

기간 : 3월 20일 ~ 4월 2일

핫딜 찾는 것에 지루함을 느끼신다면? Lucky Draw 게임으로 지루함을 풀어보세요! 행운을 시험 할 3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더 많은 기회를 얻으려면 게임 링크를 공유하거나 GB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 GB 포인트로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짐) 총 드로우 확률은 5번 이상 나올 수 없습니다.



포인트 추첨 이벤트 : https://goo.gl/v7RcQY


Three site-wide mega coupons - 쿠폰 노다지로 비용 절감

파티 전체에서 GearBest는 매일 18시에 3종류의 제한 쿠폰을 나눠줍니다 : 

$50 이상의 주문에 대해 쿠폰을 3 달러 할인합니다. 
$100 이상의 주문에 대해 8 달러 할인. 
$200 넘는 주문에 대해서는 20 달러를 할인 쿠폰으로 드립니다. 

위의 쿠폰은 "Flash Sale", "App Exclusive"및 "E-mail Only"항목을 제외하고 GearBest의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단골고객 할인 이벤트 : https://goo.gl/131dov




4주년 기념 이벤트 쿠폰 존 : https://goo.gl/eU6p7W
복주머니 (럭키 백) 이벤트 : https://goo.gl/7Ms1n8



기어베스트 기념 이벤트 상품 구매 가이드 홈페이지 : https://goo.gl/PaAexT

이 밖에도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페이지도 많습니다. 런칭 되는대로 이곳에 업데이트를 다시한번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설 되었습니다. 아래의 관련 페이지로 직접 확인하세요!



Super category day sale - 최대 85 % 할인 혜택

위의 일반적인 활동 이외에 휴대폰, 전자 제품, 라이프 스타일 및 패션의 4 가지 주요 카테고리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들이 여기에 있고 가격은 모두 대폭 인하되었습니다. 각 광장을 돌아다니면서 터무니 없는 할인을 즐기십시오. 우수한 품질과 훌륭한 가격으로, 여러분은 틀림없이 몇번의 도둑질에 가까운 딜을 하고 떠나게 될 것입니다.


4주년 프로모션 가이드 페이지에서 GearBest 4th anniversary에 대한 더 많은 쇼핑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4주년 기념 프로모션보다 슈퍼 딜을 사냥하는데 더 좋은 시간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서두르는 게 좋을것입니다. 사랑하는 VIP 여러분, 파티 파티가 준비되었습니다. 또한 기어베스트 공식 블로그에서 4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말 많은 이벤트가 있었지만, 이번 4주년은 엄청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기어베스트는 늘 한국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합니다. 더 좋은 상품,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을 많이 런칭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기어베스트 공식 블로그에서 4주년 기념 이벤트도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부분은 차후에 따로 공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은 위의 이미지대로 준비 중 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UHANS K5000 IP68 방수폰 내장배터리가 무려 5000mAh 스마트폰 세일 소식

기어베스트 봄맞이 전기관련 도구 + 3D프린터 최대 60% 할인 소식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