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빈티지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가방 입니다. 수납공간이 넓으며 프레임이 많아서 여러가지를 종류별로 정리하기 좋은 백팩 입니다. 15인치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가죽 재질이며 퀄리티 또한 훌륭합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MBvdRX

쿠폰코드 : j8eaw43dsr9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38.04$35.04

기간 : 3월 25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우거 백팩AUGUR Fashion Men Backpack Vintage Canvas School Bag Travel Large Capacity


내부 노트북 슬리브가 달린 캐쥬얼 데이 펙스 (Fresions Casual Daypacks)는 편안하고 기본 수하물로 사용됩니다.

찢어 지거나 찢어지지 않는 강도를 지닌 튼튼한 직조 캔버스 천으로 만들어진 일상적인 배낭은 남성과 여성 또는 여행자가 여행이나 야외 또는 학교에 가기 위해 사용됩니다.

weekender 가방은 뛰어난 편의성과 사용자 친화적 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제트기를 타거나 단순히 하루 종일 밖으로 나올지 여부는 쉽게 오버 헤드에 맞추고 불필요한 수하물 요금을 절약합니다.


아이템 유형 :: 배낭

운반 시스템 :: Arcuate Shoulder Strap

인테리어 :: 컴퓨터 중층, 휴대폰 포켓, 지퍼 포켓

배낭 유형 :: 외부 프레임

핸들 / 스트랩 유형 :: 소프트 핸들


유형 : 책가방

대상 : 기타

재질 : 캔버스

배낭 용량 : 21 ~ 40L


제품 무게 : 0.9000 kg

포장 된 제품 무게 : 0.9300 kg


기어베스트 2018년 3월 24일 4주년 기념 특별 할인 쿠폰 모음

기어베스트 4주년 기념 플래시세일 핫딜 할인상품 모음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