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국내의 무선이어폰은 대표적으로 삼성제품이 있겠습니다만 너무 비쌉니다. 여기 저렴하면서 음질이 괜찮은 무선이어폰이 있습니다. 코드프리로 완전 자유롭습니다. 케이스에 넣고 다니기 편리하며, 케이스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제 편리하게 음악을 즐겨보세요!


제품정보 : https://goo.gl/Ca2zkS

쿠폰코드 : I8SGB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49.99$44.99

기간 : 4월 5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Siroflo I8S True Wireless Bluetooth EarbudsSiroflo I8S True Wireless Bluetooth Earbuds


- 진정한 무선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

목에 케이블을 매달 지 않고 음악을들을 때 100 %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독보적 인 진정한 무선 장인 정신으로 가족과 함께 음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 모양의 이어 플러그가 특징 인 이어 버드는 편안함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달리거나 춤을 추는 중에도 귀에서 튀어 나오지 않습니다. 3 가지 크기의 이어 캡이 포함되어있어 모든 종류의 귀에 적합합니다.


- 간편한 조작 및 안정된 연결 :

원터치 조작. 터치 식 버튼을 채택하여 음악 감상시 이어폰을 쉽고 편리하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버튼으로 전원, Bluetooth 지원 페어링, 통화 수신, 볼륨 제어 등 모든 것을 제어합니다. Bluetooth V4.2는 이어 버드가 최대 33 피트 거리에있는 모든 Bluetooth 지원 장치에 빠르고 원활하게 연결되어 안정된 신호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 방수 및 에너지 절약 :

40mAh 배터리가 달린 이어 버드는 완전 충전 당 3 시간의 연속 음악을 지원합니다. 2 분 이내에 연결이되지 않으면 에너지 절약을 위해 장치가 꺼집니다. 또한 iOS 기기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정격 IPX 레벨 5, 이어폰은 물방울과 물을 견딜 수 있으므로 달콤한 멜로디를 즐기기 위해 빗속에서 자유롭게 운동 할 수 있습니다.


- High Fidelity 사운드 품질 :

내장 된 2 개의 우수한 HiFi 10mm 혼과 향상된 CVC 소음 제거 기능은 높은 충실도의 음질을 유지하여 맑고 선명한 통화와 뛰어난 음악 경험을 제공합니다.


- 휴대용 충전 박스 :

800mAh의 휴대용 충전 박스와 미니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어 버드를 상자에 넣으면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상자는 이어 버드를 휴대 할 수있는 강력한 휴대 성을 제공하며 어디든 가면 실제로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원 은행 역할을하는 충전 상자는 충전 케이블을 통해 다른 장치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이어 버드를 충전하려면 미니 충전 케이블을 컴퓨터 USB 포트에 연결할 수 있음).


샤오미 SOOCAS X1 수케어 (수카스) 초음파 전동칫솔 세일

KEECOO P11 중국직구 저가형 스마트폰 플래시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