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Huami Amazfit Smartwatch 2 English Version 제품이 세일 중 입니다. 이제 제품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 스마트워치 인기가 높은데, 샤오미 스마트워치2도 여기에 한 몫 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꼭 맞는 기능들만 들어 있어서 라이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번 직접 경험해 보세요!


제품정보 : https://goo.gl/jYKPdr

쿠폰코드 : GBNEW234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189.99$185.99

기간 : 5월 1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Xiaomi Huami Amazfit Smartwatch 2 English VersionXiaomi Huami Amazfit Smartwatch 2 English Version


● 완벽한 개인 건강 추적기 : 수면 모니터, 심박수 모니터

● 초절전 배터리 수명 : 전력 소비가 적으며 일반적으로 5 일 동안 대기 상태가 가능합니다.

● 512MB RAM 4GB ROM : 사진, 비디오, 음악 등을 저장할 공간을 제공합니다.

● 기존 Xiaomi Chip : 고성능, 유연성 및 신속성으로 상세하게 설명 된 저소비 전력

● Alipay Payment : 귀하의 필요를 편리하고 신속하게 충족시킵니다.

● 데이터 동기화 : 건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데이터를 저장하고 동기화하려면 "Amazfit Watch 2.0"이라는 APP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손을 들거나 뒤집어서 화면을 비추십시오.

• 펌웨어 업그레이드 지원


● GPS

● 양방향 안티 - 손실

● 알람 설정

● 지원 언어 :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영어

● iOS 9.0 이상, Android 4.4 이상에서 호환 가능


Jumper EZbook 3L Pro 노트북 세일

ILIFE V7 매우 조용한 스마트 로봇청소기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