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Zeblaze VIBE LITE 스마트워치라고 들어보셨습니까? 무려 가격이 2만원대 입니다. 심플한 시계를 좋아하시는분, 그리고 여기에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서 알람을 진동으로 받기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정말로 취향저격일만한 제품입니다. 심플한 모던 느낌과 스마트밴드의 장점을 합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Zeblaze VIBE LITE Smart Watch

쿠폰 : 없음 (세일가 24.99 달러)


● 새로운 패션과 손목 시계

라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와 TPU 시계 밴드, 생생하고 아름다운 새로운 패션 디자인.

● 5 기압 방수

견고하고 내구성. 최대 50m까지 방수 성능이 높고 일상 생활과 야외 활동이 필요합니다.

● 프로 스포츠 트래커

이 스포츠 시계는 전문적인 운동, 정확한 만보계 기능, 카운트 스텝, 이동 거리 및 불에 의한 열량을 전문으로합니다. 또한 스포츠 활동의 데이터는 과학적이고 규칙적인 운동 목표를 관리하고 언제든지 운동 상태를 유지할 수있는 App "Uwatch"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내장 Bluetooth

Zeblaze 스마트 시계 내장형 Bluetooth 4.0은 휴대 전화 APP, 스톱워치, 통화 및 SMS 알림, 알람 및 기타 데이터 분석을 손목 시계 끝 부분에 연결합니다.

● 청구 할 필요 없음

CR2430 (Japan Maxell) 배터리로 초고속 대기 시간, 일반 대기 시간은 12 개월, 마지막으로 24 개월 이상 저 절전 모드입니다. 매일 청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파와이즈 Alfawise U20 3D프린터 세일

CUBOT POWER (큐봇 파워) 4G 패블릿 스마트폰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