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siroflo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가 나왔습니다. AUX 3.5mm 오디오잭이 있는 스피커 혹은 헤드셋, 차량용 오디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가 되는 그 어떤 장치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도 간편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siroflo Bluetooth Audio Receiver with NFC

쿠폰 : 없음 (세일가 15.74 달러)


- 빠르고 안정적인 전송 : 블루투스 4.1 버전, EDR 하이테크 및 CSR 칩을 사용하여 Bluetooth 수신기가 30 피트 범위에서 안정적이고 빠른 전송을 보장합니다. AEC 및 ANC 노이즈 캔슬 기능이있어 360도 스테레오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보조 Aux 출력 인터페이스 : 수신기는 동시에 두 개의 헤드폰 / 스피커와 쌍을 이룰 수 있으므로 두 개의 장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더블 성능, 더블 즐거움. 또한 스마트 폰, iPad, PC, 스피커, 이어폰 등과 같은 3.5mm 보조 출력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른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NFC 현장 유도 유도 : 간단하고 편리하게 장치를 연결하십시오. 버튼을 터치하여 장치를 연결하십시오. NFC 기능을 열면 장치를 가까이에 연결하면됩니다.

- 긴 노동 시간 : 300mAh 건전지 수용량으로, 수신기는 10 시간 동안 직행 일할 수있다. 충전 중에는 중앙 LED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켜지고 완전히 충전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쉬운 운반 방법 : 2.3 x 2.3 x 0.5in. 작고 가벼운 디자인. 수신기를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습니다.


세부사항:

블루투스 버전 : 4.1

현재 : 18 - 28mA

배터리 용량 : 300mAh

근무 시간 : 10 시간 이상

충전 시간 : 2 시간


샤오미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 샤크 (Black Shark) 글로벌롬 최초 판매

샤오미 미8 (MI 8) 스마트폰 스펙 및 가격 정보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