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사용 가능 전압은 100 - 240V 입니다. 한국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5730 SMD 15W 리모콘이 있는 48개의 LED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거실, 부엌, 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BRELONG LED Stepless Dimming Ceiling Light Stone Shape 1PC

쿠폰 : 없음 (세일가 39.99 달러)


● 스톤 모양은 새로운 패션이 될 것입니다.

● 색온도 전환 기능, 키를 누르면 빛이 백색에서 따뜻한 백색의 순서로 바뀝니다.

● FULL KEY를 길게 누르면 표시등이 100 % 밝기로 변경되고 GROUP OPEN KEY를 길게 누르면 모든 표시등이 동시에 100 % 밝기로 전환됩니다.

● 야간 조명 버튼을 누르면 동시에 조명이 야간 조명으로 전환됩니다.

● 2.4G 무선 원격 제어 기술을 채택하여 전송 거리가 멀고 간섭이 적으며 전송 속도가 빨라집니다.

● 세련되고 아름다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야간 조명, 색온도 전환, 밝기 메모리 및 무제한 디머 기능과 같은 간단하고 실용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제품에는 밝기를 1 - 100 % 조절할 수있는 리모콘이 포함되어 있으며 색상 온도는 3000 - 6500K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유효 범위에서 리모컨은 여러 개의 LED 램프를 동시에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램프는 동일한 원격 제어 그룹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 시스템은 정전류 제한 전원 공급 장치와 함께 제공되며 LED 램프 비드를 보호합니다. 따라서 안정된 전류로 빛이 깜박이지 않습니다.

● 원격 제어 전원 공급 장치 모드 : 2 x 1.5V AAA 배터리 (포함되어 있지 않음).


알파와이즈 Alfawise U10 3D프린터 세일

알파와이즈 Alfawise RST2056 전동칫솔 세일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