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JJRC H8 Mini Headless Mode 2.4G 4CH RC Quadcopter 6 Axis Gyro 3D Flip UFO One Key Return Aircraft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h8J6uf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50대 한정판매 ($11.99) - 10월 20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멋진 360도 회전 비행 : 새로운 수평 360도 회전 비행은 하늘에서 춤추는 느낌을 줍니다. (참고 : 헤드리스 모드에서이 회전 기능을 켜면 헤드리스 모드는 40 초 후에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헤드리스 모드 장착 (CF 모드) :이 모드를 열면 H8 Mini가 어느 위치에 있든 자동으로 이륙 방향으로 잠깁니다.

●기능 복귀를위한 핵심 요소 : H8 Mini는 집으로가는 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D 반전 기능 : 4 방향으로 스턴트 텀블링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2.4G DSSS 컨트롤러 : H8 Mini가 다른 제어 신호 간섭없이 더 멀리 비행하게 하십시오.

●6축 자이로 :보다 안정된 비행을 위해 바람이 강합니다.

●LED 조명 : 어둠 속에서 날아 다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