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대기 오염은 무시할 수없는 공통된 문제가 되므로 가족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공기 청정기는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 탁월한 청정 공기 성능을 제공하여 집안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시켜줍니다. 공기 청정기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호흡하기 쉽고, 공기를 정화하고 온 가족이 건강을 향상시키고 자 원하는 작은 방의 훌륭한 선택입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GBlife PM1232A Table HEPA Air Purifier for Home Room Office

쿠폰 : 없음 (세일가 47.99 달러)


- 정제 기능

3 in 1 여과 시스템은 실내 PM 2.5, 먼지, 섬유, 애완 동물 비듬, 진드기, 박테리아, 꽃가루 및 냄새를 포함한 공기 중의 모든 불순물을 철저히 제거하여 신선한 환경을 조성하고 알레르기 및 천식 증상을 줄입니다.


- 3 층 필터

1 차 필터, HEPA 필터 및 탄소 스폰지 필터를 함께 사용하여 대기 오염 물질을 최대 99 %까지 포집하고 제거합니다.


- 수면 친화적 인 디자인

밤새 조용하게 운영되며, 이는 당신과 당신의 아기의 꿈을 방해 할 소음이 없습니다.


- 3 작업 속도

속도 설정 (낮음, 보통, 높음)은 다양한 조건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며 측정 된 공기 품질에 따라 청소 성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필터 교체 알림

지시등을 깜박여 수명 한계에 도달하면 필터를 교체하라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폭 넓은 적용

독서실, 호텔 방, 아기 방, 사무실 탁자와 같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 전원 공급 장치 : DC 12V

- 정격 전압 : 110 - 240V

- 정격 출력 : 10W

- 사운드 레벨 : 30dB (낮음 / 슬립 속도), 46dB (중간 속도), 52dB (고속)

- 적용 범위 : 5 - 8 평방 미터

- CADR (청정 공기 공급율) : 70 입방 미터 / h


제품 무게 : 1.3630 kg

제품 크기 (L x W x H) : 17.00 x 17.00 x 26.00 cm


해외직구 ACEPC T5 Pocket 미니PC

누비아 레드 매직 (Nubia Red Magic) 4G 스마트폰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