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새롭게 신설된 카테고리 홍보를 아직 못한 것 같아서 이렇게 여러분들께 급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기어베스트는 현재 한국에서 공식 블로그를 두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네이버 블로그이며, 다른 하나는 현재 여러분들께서 보고 계시는 바로 이곳!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 입니다. 두 블로그에서 매일 핫딜 소식을 접하시겠지만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만의 혜택을 드리고자 이렇게 공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를 이용하시면 좋은 점!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제품이 적용되지는 않으며 최대한 원하시는 제품에 대해 할인쿠폰의 폭을 강화해 드리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의 전용쿠폰 카테고리에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방명록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확인하자마자 바로 쿠폰 신청을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만약 승인이 떨어지면 바로 전용쿠폰 카테고리에 해당 제품에 대한 글을 남기게 될 것이오니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를 늘 즐겨찾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수시로 방문하셔서 도움을 얻어가세요. 신청하신 댓글로 답글을 남겨드리니 아마 스마트폰으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의 "공식블로그쿠폰" 카테고리를 이용합시다!


많은 한정수량을 확보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최대한 노마진으로 진행되는 쿠폰이므로 빨리 소진됩니다. 그러니 신청하시고 답글이 달리면 빨리 해당 카테고리로 방문해서 바로 구매하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