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Yeelight Children LED Ceiling Light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J7oa5p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200대 한정판매 ($69.99) - 10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Stroboflash가없는 부드러운 빛 :

고품질의 건강 광원으로 비 스트로브 디밍 기술을 사용하면 미성년자의 눈을 보호 할 수 있으며 아기는 좋은 빛을 좋아하게 됩니다.


● 밝고 자연스러운 빛으로 생생하고 다채로운 세계를 만듭니다 :

연색 지수 (Ra)가 95 까지인 240 개의 고품질 LED 램프 구슬은 시력에 영향을 미치는 낮은 색상 렌더링 지수없이 가장 자연스러운 빛을 냅니다.


● 초저 밝기 야간 조명 달빛처럼 집에 매달려 :

아기가 잠들 수 있도록 부드러운 빛으로 최소 0.1 루멘의 초저 밝기를 제공합니다. 조용한 달빛이 따뜻한 밤 조명을 내고 집에 매달려있는 것처럼 말이죠!


● IP60 방진 설계로 먼지와 곤충에 작별 인사하십시오 :

IP60 방진 및 다층 공정 설계를 사용하여 곤충 및 먼지 축적을 해소하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 Mi Home APP와 연결하여 인텔리전트 컨트롤 구현 :

Wi-Fi를 통해 Mi Home APP 또는 Yeelight APP와 연결하면 언제든지 휴대 전화를 통해 천장 조명을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아기를 위한 간단한 조작 원격 제어 :

컨트롤에는 표시 할 수있는 아이콘이있는 버튼이 5 개만있어 아기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무선 기술을 사용하여 담요에서도 신호 차단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