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HEPA 필터 및 활성탄 구조. 그것은 PM2.5, 포름 알데히드, 박테리아, 꽃가루, 연기, 곰팡이 포자, 먼지, 냄새 및 애완 동물 비 듬의 99.97 %를 제거하여 5백만개의 음성 산소 이온 농도를 생성합니다. 공기를 정화하고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알레르기, 비강 무레, 기침, 재채기, 천식 등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에센셜 오일 디퓨저 사용을 위한 면 필터입니다.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당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Houzetek Air Purifier

쿠폰 : APDY010 (할인가 23.99 달러 / 한정수량 10 대 / 사용기간 12.31 까지)


즉시 작동 할 수있는 원터치 스위치. 손가락으로 켰다 껐다. 완벽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부드러운 야간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섬세한 청색 LED 조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낮은 작동 소음, 32DB 이하. 침묵하고 강력한. 수직의 3 차원 공기 덕트 구조로 인해 공기 순환이 빨라 공기 제거 효율이 향상됩니다. 360도 콘센트 디자인은보다 넓은 정화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세련된 최소한의 디자인, 첨단 소재의 견고한 구조 : 제품은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실용적입니다. 100 % 오존이 없으며 자외선이나 이온을 방출하지 않습니다. 자외선은 측정 가능한 오존 및 유해한 대기 오염 물질을 미량 방출합니다.


컴팩트 사이즈. 약 10 입방 미터의 면적을 커버하기 위해 500 그램. 스튜디오, 침실, 사무실 용 탁자, 침실, 주방, 애완 동물 룸과 같은 소규모 지역 및 객실을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완벽 한 하이테크 선물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