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샤오미 유핀 Miiiw MWBK01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는 2.4GHz 무선연결 및 Bluetooth 제어, 편리하고 간단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라듐 조각을 위한 문자 디자인의 원형 키, 유연하고 단순합니다. 입력 효율을 향상시키는 104 가지 키 디자인을 갖추고 금속 질감, 세련되고 우아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손가락으로 키보드를 치고, 균일 한 베어링 스트레스로 더 나은 스프링 백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손가락 피로를 덜어주는 인체 공학적 골드 6도 각도를 실현하였고 Windows / Mac / Android / iOS 등에 적합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Miiiw MWBK01 2.4GHz Wireless Bluetooth Keyboard from Xiaomi youpin

쿠폰 : GBDEC1203 (할인가 49.99 달러 / 한정수량 10 대 / 사용기간 12.14 까지)


● 재질 : ABS + 알루미늄 합금 + 부드러운 플라스틱 스텐트

● 연결 유형 : 2.4GHz 무선 / Bluetooth

● 무선 범위 : 10m 이하

● 배터리 유형 : AAA 배터리 2 개 (포함)

● Bluetooth 버전 : 4.0


특징 : 인체 공학적, 유연성, 휴대용, 원격 제어

재질 : ABS, 알루미늄 합금, 플라스틱, 고무

유형 : 키보드

블루투스 버전 : V4.0

연결 : 블루투스, 무선

인터페이스 : 아니오

열쇠 번호 : 104

전원 공급 장치 : 2 x AAA 배터리

키보드 수명 (시간) : 2000 만 번

응답 속도 : 1m / s

키보드 유형 : 멤브레인 키보드

제품 무게 : 0.8970 kg

패키지 내용물

패키지 내용물 : 1 x 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