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MECOOL M8S Pro+ TV Box Amlogic S905X Android 7.1 / 2GB RAM / 16GB ROM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Vg4wq2

쿠폰코드 : GBM8SPO

할인정보 : 200대 한정판매 ($35.99) - 10월 31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급 운영 시스템

빠르고 강력한 Android 7.1 운영 체제를 채택하십시오. 안드로이드 7.1은 소프트웨어, 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의 더 나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도의 안드로이드 7.1과 결합 된 신속하고 안정적인 구성. 시스템 정지 및 버퍼링에 대해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 강력한 프로세서

Amlogic S905X 쿼드 코어 CPU를 탑재하여 이미지 프로세싱 및 컴퓨팅 분야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높은 기계 구성으로 초고속 주행 속도와 부드러운 이미지 처리 성능을 제공합니다. HDMI 2.0 데이터 출력을 통해 4K 심지어 3D HD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사용하기 쉽고 편리합니다.

이더넷 10 / 100M 및 2.4GHz WiFi와 같은 다중 연결을 지원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를 연결하고 상자를 Wi-Fi 또는 다른 방법으로 연결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대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브라우저로 인터넷을 검색하고 YouTube, Skype 화상 통화, MSN, Facebook과 같은 모든 종류의 APP를 통해 전 세계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영화 및 TV 프로그램 검색!


- 실용적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실용적인 홈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로 좋아하는 영화, 스포츠 쇼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게임,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8/16GB 저장 장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M8S Pro는 Miracast, Airplay, DLNA를 지원하여 가족 및 친구들과 더 많은 것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