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알파와이즈와 브레오사의 합작 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구매후기도 장난 아닙니다. 편안하며 놀라운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극찬하고 있습니다. 안구마사지와 머리마사지를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무척이나 릴렉스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파와이즈 + 브레오 iDream3S 휴대용 머리안마기

(쿠폰: HRDREAM3S / 할인가: 109.99 달러 / 한정수량: 20개 / 종료일: 2.28)


● 전통 인도 머리 마사지와 기술의 결합

● 두피 용 대형 에어백과 부드러운 마사지 헤드. 눈과 마음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사원에 압력을가한다.

●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두통과 피로를 덜어주는 다중 주파수 진동 및 따뜻한 압축

● 피아노 음악으로 편안하고 명상과 내면의 평화에 도움이됩니다.

● 언제든지 마사지를 즐길 수있는 투명한 렌즈. 평소와 같이 읽기 / 쓰기 /보기 / 작업하기 만하면됩니다.

● 사용하기 쉽고, 버튼 하나 작동 및 무선 디자인

● 충전없이 1 주일 이상 (15 분 / 1 일) 2300mAh 대용량 충전지

● 56 - 64cm 둘레 조절 가능, 성인용


브랜드 : Alfawise

배터리 모델 : MB2300

용량 : 2300mAh

전력 : 8.51Wh

충전 시간 : 3 시간

사용 시간 : 1.5 시간

제품 무게 : 1.0000 kg

제품 크기 (Lx 가로 x 세로) : 28.00 x 20.00 x 25.00 cm

패키지 내용물 : iDream3S 헤드 마사지기 1 개, USB 케이블 1 개, 헤드폰 1 개, 영어 설명서 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