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위맥스에서 자사의 프로젝터 전용 스피커인 WEMAX S1 서브우퍼 스피커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스피커 입니다. 브랜드명만 보시고 프로젝터로 오해하시는 일 없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데스크탑(PC) 모드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 Ctrl+F 하셔서 원하시는 제품의 키워드를 영어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 정보에 있는 Flash Sale 은 쿠폰 코드가 아닙니다. 자체적으로 할인이 적용된 상품 입니다.

※ 해당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 이유는 한정 판매량을 초과하였거나, 날짜가 지났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는 해당 제품의 글에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다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GW창고는 한국으로 배송 불가입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WEMAX S1 Subwoofer Speaker for WEMAX / Mijia Laser Projection TV ( Xiaomi Ecosysterm Product )

(쿠폰: 없음 / 세일가: 209.99 달러)


● HIFI 고음질 사운드, 25 단계 특수 볼륨 조절, 언제든지 리모컨, 완벽한 맞춤형 레이저 프로젝션 TV

● 뛰어난 정밀도와 정밀한 CNC 표면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스키닝 공정을 자동화 한 독일 수입 자동화

● 내부 구조가 튼튼하고 부드러운 섬유로 보강되어 내부 댐핑이 강하고 왜곡을 효과적으로 줄여줍니다.

● 인버터 튜브가 아래로 향하게 된 경적 및 음향 구조물을 사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볼륨의 균형을 효과적으로 조정하여 청력을 나타냅니다

● 조용하고 제한이없는 검은 색 검정색으로 사람들에게 고급 산업 제품에 대한 감각을 제공하며 레이저 프로젝터, 완벽한 통합 성을 제공합니다.

● 100-240V AC 전원 입력, 독립 전원 스위치, 3.5MM 오디오 입력, 높은 다양성, 빠르고 편리하며 플러그 앤 플레이

● 각 장치는 전문가 용 오디오 엔지니어가 특별히 조정하여 레이저 프로젝션 TV 스피커와 완벽하게 일치하여 영화 품질의 효과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