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가벼운 무게 (30g) 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핫스팟을 전환 할 필요가 없으며 WiFi 신호가 최대 2 배까지 향상됩니다. 특수 USB 전원 공급 장치, USB는 180도 회전 할 수 있습니다. WiFi 증폭기 충전은 매우 편리합니다. 와이파이 300M 앰프는 어떤 설정없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신호의 연결 상태와 강도를 정확히 감지합니다. 또한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하여 드라이브 설치 불필요 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Original Xiaomi 2 Generation WiFi Signal Amplifier

(쿠폰: 없음 / 세일가: 12.99 달러)


이 중계기는 WEP 암호화 유형의 WIFI 라우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리피터가 wifi 기능의 모뎀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i-Fi 및 모뎀은 같은 장치 임).

이 중계기는 공중 와이파이 신호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4g 싱글에서만 작동합니다.

이 중계기에 대해 질문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2 단계를 통해 다른 브랜드 라우터와 호환되는 범용 호환성

1 단계 : Mihome APP 열기 및 Xiaomi 중계기 감지

2 단계 : WIFI 암호를 입력하고 연결을 클릭하십시오.


WIFI 적용 범위 최대 100 % 향상

구입 후 'MiHome'APP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리피터 설정에는 APP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