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여러분들의 모니터나 집에 있는 TV를 스마트하게 변화를 가져다 주는 TV박스 입니다. 해당 모델은 4GB 메모리와 64GB 저장소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플러그의 형태와 기타 다른 사양에 의한 여러 가격대의 제품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Beelink GTmini - A Smart TV Box 2.4G Voice Remote - Black 4GB RAM+64GB ROM EU Plug

(쿠폰: 없음 / 세일가: 69.99 달러)


● LCD TV, 프로젝터와 연결하고 가정용 TV를 인터넷 TV로 변경하는 HDMI 인터페이스

● AV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된 기존 TV도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TV로 바뀔 수 있습니다.

● 2GB / 4GB DDR4 (일반적으로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상자는 1GB뿐입니다). 고화질 비디오를 부드럽고 멈추지 않게보십시오.

● 32GB / 64GB 저장 장치 (일반적으로 시장에있는 다른 상자는 16GB 만 가능), 방대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가능

● Google Play는 원래 화면과 함께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IP TV와 같은 TV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로컬 TV 채널을 시청하고 YouTube는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4K 초 고해상도 출력 지원, 자연스럽고 선명한 사진

● TV 박스는 네트워크 케이블이나 무선 WiFi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 LAN 네트워크 포트 전송 속도 : 1000MB / s, 빠르고 안정적인

● 2.4GHz + 5.8GHz, 듀얼 WiFi 안테나 설계, 강력한 WiFi 신호 및 전송 속도

●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U 디스크에 저장하고 U 디스크를 Beelink와 연결 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 디스크 저장 내용을 로컬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음성 원격 제어 지원

● BT 기능이있는 스피커, 스테레오 및 기타 오디오 장치와의 연결을 지원합니다.

● 손바닥만한 크기, 명함보다 14 % 작아 집안 공간 절약

● Google 인증을 통과했으며 음성 리모콘으로 Netflix 4K를 지원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