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세계 최초의 고급 레이저 디스플레이 (ALPD) 기술을 적용한 초소형 프로젝터로 50cm 높이의 풀 HD 화질 이미지를 최대 150 인치, 최대 25,000 시간의 제품 수명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디자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이테크 제품은 콤팩트하고 최소한의 "박스"디자인 언어를 사용하며 호스트와 Bluetooth 원격 제어 디자인 스타일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방의 어느 구석에서도 호스트, 음성 보조자는 사용자가 새로운 영화 감상 경험을 가져올 수있는 프로그램 및 기타 대화식 방법을 신속하게 찾습니다.


Xiaomi Mijia Laser Projector - English Version - White EU Plug

(쿠폰: IT-CN10CMI / 할인가: 1649.99 달러 / 한정수량: 30대)


● 매우 짧은 투사 거리 : 레이저 프로젝터 자체는 150 인치 스크린 투사를 제공하기 위해 벽에서 50cm 떨어진 곳에두면됩니다

● 최대 150 인치 TV 경험 제공 : 극장 급 레이저 프로젝션 TV

● 초단 초점 렌즈 : 프로젝터 스크린을 TV 캐비닛에 넣고 화면 크기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자체 미세 조정 : 렌즈 자체를 미세 조정하여 수동으로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 5000 루멘 : 투사 된 이미지의 고해상도를 위해 ALPD 3.0 레이저 광원 기술을 사용합니다.

● 리모컨은 AAA 배터리 2 개 (포함되지 않음)로 작동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