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AllDOCUBE KNote Go는 비용대비 가성비 높은 태블릿 입니다. 태블릿 디자인에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11.6인치 10포인트의 IPS 터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사진과 동영상 재생이 뛰어납니다. Windows 10 홈 OS를 사용하여 더욱 멋진 사용자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텔 아폴로레이크 N3350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구동되며, 원활한 작동과 안정적인 멀티태스킹 환경을 제공합니다. 후면 + 전면 듀얼 카메라로 일상생활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과 고품질의 사진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듀얼 밴드 2.4GHz / 5.0GHz WiFi를 지원하므로 원활한 인터넷이 가능합니다. 7.6V / 4000mAh 배터리는 전류, 전력 및 온도를 충족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성능을 동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키보드를 포함한 가격 입니다.


ALLDOCUBE KNote Go Tablet Laptop 2 in 1 with Keyboard - Black

(쿠폰: 없음 / 세일가: 259.99 달러 / 키보드 포함)


●노트북과 태블릿을 하나로: 태블릿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자석 키보드가 있는 노트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운영 체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10 : 더욱 뛰어난 인터페이스, 호환성 및 실행 효과로 작업과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 CPU: Intel Apollo Lake N3350 듀얼 코어 1.10GHz입니다. 멀티태스킹과 캐주얼 게임 및 영화 제작에 많은 힘을 실어주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 GPU: Intel UHD Graphics 500입니다. 이전 세대보다 게임과 동영상 시청이 더 좋고 빠릅니다.

● 11.6인치 10포인트 용량성 화면은 1920 x 1080 해상도가 높습니다. 태블릿에 대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입니다. 일상적인 사용에도 적합하지만 전문가 워크로드에도 적합합니다. 이전과는 달리 HD 비디오 재생 및 사진 보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고급 멀티태스킹을 위한 4GB RAM입니다. 게임, 사진 및 비디오 편집 애플리케이션과 여러 프로그램 및 브라우저 탭을 한 번에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상당한 고대역폭 RAM입니다.

● 128GB ROM 스토리지 용량입니다. 파일, 비디오 및 비즈니스 작업량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TF 카드 확장입니다. 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최대 256GB(포함되지 않음)의 호환 카드를 수락합니다.

● 사진 및 대면 채팅을 위한 듀얼 카메라입니다. 2.0MP 프론트 카메라와 5.0입니다.MP AF 후방 카메라로 추억의 순간을 포착하거나 친구들과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 듀얼 밴드 2.4GHz / 5.0GHz WiFi 입니다.  802.11b/g/n/ac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무선 네트워크의 범위 내에 있는 동안 웹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