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50cm에 최대 150인치의 풀 HD 화질 이미지를 최대 25,000시간으로 제공하는 첨단 레이저 디스플레이(ALPD) 기술을 탑재한 세계 최초의 프로젝터입니다. 이 제품은 소형 미니멀리스트 "박스" 디자인을 사용하여 호스트와 블루투스 리모컨 설계 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Xiaomi Mijia Laser Projector TV 4K - Black

(세일중 / 할인가: 1879.99 달러)


● 4K 사진, 동영상 완벽 지원

● 바로 TV내각에서 80-150인치 대형 스크린을 제기하기 위해 배치

● 울트라 short-focus만 벽에서 100인치 대형 스크린도 없고 공간도 없다, 화면에 작별을 제기하기 위해 24cm이 필요

● ALPD 3.0,cinema-grade 레이저 원천 기술

● 3000:1콘트라스트 비율

● High-fidelity 오디오, 역 튜브 스피커, 이중 모든 차종 dual-frequency

● 지능형 냉각: 실시간 온도 제어

● 시스템 언어: 중국(기본), 영어 (중국 APP의 일부는 중국어로만 표시될 수 있음)


사양

운영 체제:안드로이드 6.0

CPU:T968-H Cortex-A53 4-core 

GPU:T830

RAM:는 2GBDDR3

ROM:16GBeMMC 플래시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