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Houzetek D960 Floor Cleaner Robot - Black EU Plug

(플래시세일 / 189.99 달러)


- 적외선 센서: 로봇은 지각적으로 주변 장애물을 감지하고 로봇이 넘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적외선 센서를 포함한 전체 충돌 방지 및 낙상 방지 센서 세트로 보호됩니다. 

- 4가지 세척 모드: 정확한 방향 수평, 위치, 속도 및 가속 신호를 제공하는 자이로스코프 내비게이션을 장착합니다. 청소 모드에는 가장자리 청소, 지그재그 청소, 무작위 청소 및 스폿 청소 등이 포함됩니다. 

- 1.2kpa 흡입 및 중간 브러시 설계: Nidec 수입 브러시리스 모터(1.2kpa 사이클론 흡입 제공)를 채택하여 지면에 흡착된 쓰레기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 WiFi 지능형 작동 및 음성 컨트롤: 로봇을 "스마트 라이프" APP 또는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청소 트랙이 APP에 표시됩니다.

- 시간 설정 기능 : 앱에서 매일 정기 청소를 하도록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위 안드로이드 4.1과 위 iOS 8.0의 지원 시스템)

- D 유형 설계: D형 설계는 로봇이 보다 철저한 세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벽 각도에 적합하며, 각도가 없는 양방향 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 디자인으로 스크래치가 쉽지 않습니다.

- 건식 및 습식 도포: 더스트 박스(350ml )와 물탱크(350ml )를 장착하여 건식 진공 청소 및 습식 걸레를 지원합니다. 

- 2개의 충전 모드: 로봇을 직접 충전하기 위한 충전 어댑터가 포함되고, 다른 하나는 충전 베이스가 포함됩니다. 전원이 부족하거나 청소가 완료되면 로봇이 자동으로 충전 베이스로 돌아갑니다. 

- 최적의 성능을 위해 다음을 수행합니다. Houzetek는 단단한 목재와 타일 바닥 또는 연한 색상의 얇은 파일 카펫에 가장 적합하며, 높은 파일 카펫이나 매우 어두운 색상의 바닥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