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노트북이나 PC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사운드 칩이 고장이어서 소리를 들을 수 없다면 이 장치를 이용해 보세요. C타입 이어폰을 지원하는 USB 사운드카드 입니다. 작아서 휴대하기도 편합니다. 별도의 장치 설정이 필요 없습니다. 장착하면 바로 인식합니다.


Vention CDMH0 USB 2.0 Male to Type-C Female External Independent Sound Card - Gray

(플래시세일 / 6.99 달러)


버전: USB 2.0

쉘 소재: 알루미늄 합금 + ABS

인터페이스 유형: USB 2.0 남성, 타입 C 여성

인터페이스 기술: 골드 도금

채널: 2.1 채널

Type-C 여성 사운드 카드의 이 USB2.0 남성은 컴퓨터에서 음악과 음성 통화를 들을 수 있는 Type-c 이어폰(HUAWEI P20, 샤오미 등)을 가장 잘 선택하는 것이다.

케이블 제어 기능, 자유 스위치, 유격 및 정지, 볼륨 조절을 지원한다.

USB 사운드 카드 1개 중 2개, 내장형 노이즈 감소 칩으로, 프리미엄 성능과 뛰어난 사운드 효과를 제공하며, 게임을 하는 동안 명확하게 듣고 말하십시오.

그것은 널리 호환되며, 오디오 장치는 타입-c 이어폰과 타입-c - 3.5mm 어댑터 케이블을 지원한다. 

노트북, 데스크탑, PS4, 일체형 등에 적합한 USB 장치

드라이브, 플러그, 재생이 필요 없이 어디든 가져갈 수 있다.


모델: CDMH0 

유형: 사운드 카드 

재료: 메탈 

인터페이스: USB 2.0

제품 중량: 0.0280kg 

제품 크기(L x W x H): 2.40 x 1.80 x 1.10 cm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