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Xiaomi Mi Smart Robot Vacuum Cleaner International Version - White Xiaomi International Version

(쿠폰: GBXMRB01 / 할인가: 269.99 달러)


●지능형 경로 계획입니다.

레이저 거리 센서(LDS)는 로봇의 주변 환경을 초당 1,800회, 동시 로컬라이제이션 및 매핑 알고리즘으로 스캔하여 집 내부를 실시간 계획 경로, 가장자리 청소, 주변 환경에 따라 Z자형 청소 등을 제공합니다.

● 3차원 Vacuum Cleaning 시스템입니다.

진공 시스템으로 로봇은 먼지, 잔해, 과립선, 또는 다른 폐기물이 남지 않은 토네이도처럼 집을 깨끗이 청소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따라서 맨발로 걸을 수 있습니다.

●APP 원격 제어입니다.

사용자 지정 클리닝 영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휴대폰에 지도를 사용하여 클리닝할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5200mAh 대용량 배터리입니다.

이 로봇은 250평방미터의 집을 2.5시간 청소할 수 있는 5200mAh Li-ion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1800Pa 슈퍼 흡입구입니다

강력한 힘을 가진 로봇은 모든 파편, 강철 구슬, 콩, 먼지, 밀레 또는 다른 폐기물을 갑자기 흡수합니다.

●전능하신 도우미

- 2cm 장애물 등반입니다. 

- 2mm 고무 범퍼입니다.

- 360도 LDS 압력 센서입니다. 

- 4개의 드롭 방지 계단 센서입니다. 

- 10mm 레이저 에지 센서입니다. 

- 바닥을 떠난 후 자동 전원이 꺼집니다. 

- 자동 자가 충전 센서입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