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Picun B8 Bluetooth V5.0 Headphones 40H Playtime Touch Control Wireless Headphone with Mic For phone - Black China

(슈퍼딜 / 25.99 달러)


1.블루투스 V5.0 및 터치 컨트롤:

Bluetooth V5.0을 통한 보다 강력한 무선 오디오, 지능형 제어는 기술을 당신의 현대 생활에 필수적인 것으로 만든다.


2.40H 배터리 수명 및 속도 충전:

피쿤 블루투스는 한 번의 충전으로 40시간의 뛰어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3.음악이 거의 터치할 수 있음:

50mm 하이파워 드라이버는 음악적 세부 사항을 모두 유지하고 원본 레코딩에 최대한 근접한다.


4.항상 편안하게 지내기:

널찍한 부드러운 귀마개는 착용감이 뛰어나며 긴 세션 중에도 높은 수준의 착용감을 보장한다.


5.유선 & TF 카드 모드:

다기능적인 올인원(all-in-one)은 일상생활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다.


6.HD 마이크:

내장된 마이크와 이어컵의 버튼은 당신의 음악과 전화를 쉽게 조절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 모델: B8

외부 메모리의 최대 수: 16GB

연결성: 유선 및 무선

블루투스 프로토콜: V5.0

드라이버 유닛: 50mm

패키지 내용: 1 X Picun Bluetooth 헤드폰 1 X USB-마이크로 충전 케이블 1 X 3.5mm 오디오 케이블 1 X 사용 설명서

동작 시간: 최대 40 시간

충전 시간: 1.5 ~ 2 시간

언어: 영어

패키지 크기: 15*12*10

주요 재료: 플라스틱

제품 무게: 0.2kg

호환 가능: 휴대폰, 아이폰, PC, MP3,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컴퓨터,텔레비전

특징들: 엑스트라 베이스

연결 인터페이스: 3.5mm

배터리 용량(mAh): 1000 MAH

코어 칩: 블루투스 CSR 5.0

임피던스: 32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