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Wireless Bluetooth Stereo Gaming Headset Cat Ear LED Foldable Headphones - Black China

(슈퍼딜 / 18.99 달러)


●귀LED: 네 가지 다른 광선 모드는 당신이 다른 것보다 더 뛰어나게 만들 것이다. 무심한 모드 전환은 당신의 기분을 쉽게 맞춰줄 수 있게 해준다.
●컴피 포터블 디자인: 쿠션감 있는 귀마개는 아무리 오래 들어도 귀를 편안하게 해 주는 반면 접이식 컴팩트한 디자인은 가방이나 백팩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무선 자유: Bluetooth 4.2는 스마트폰, PC 또는 게임 콘솔 등 여러 플랫폼에서 완전히 제한 없이 청취할 수 있는 최고의 무선 환경을 제공한다.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모든 빛나는 불빛으로 최대 6시간 동안 중단 없이 고품질의 청각을 즐기십시오.


사양:
블루투스 버전: 블루투스 4.2
오디오 입력: AUX 입력 지원
변속기 범위: ≤10m(실제 환경에 따라 다름)
전원 입력: USB / DC5V-200mA
배터리: 내장 300mA 리튬 배터리
충전 시간: 3시간(약)
음악 청취: 모든 LED가 켜진 상태에서 약 6시간, 모든 LED가 꺼진 상태에서 15시간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 진행되는 핫딜 제품,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의 페이지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