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DJI Mavic Pro Mini RC Quadcopter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hQLMfo

쿠폰코드 : RCCool1111

할인정보 : 50대 한정판매 ($819.12) - 현재 전 세계 최저가격!!!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뛰어난 휴대성

무인 항공기는 무게가 743g에 불과하며 접을 때 물 한병과 같은 크기입니다.

- 예기치 않게 넓은 전송 범위

새로운 Ocusync 시스템은 7km의 범위 내에서 실시간으로 1080P / 720P 비디오 스트리밍을 가능하게합니다.

- 오래 지속되는 스릴

인상적으로 quadcopter는 18m / s로 움직이며, 바람이 전혀없는 상태에서 25m / s (15.5mph)의 속도로 27 분 동안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형 멀티 로터에서 결코 볼 수 없었습니다.

- 탁월한 신뢰성

4 대의 비전 카메라로 무장 한이 시스템은 장애물 15m를 앞쪽으로 탐지하여 36kph (22mph)만큼 빠르게 비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마찬가지로 센서 번호가 두 배로 증가하면 비행은 다른 무인 항공기보다 두 배 더 안전합니다.

- 정밀 위치 결정

놀라운 3D Vision 포지셔닝과 GPS / GLONASS 덕택에 Mavic Pro는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정확하게 움직입니다.

- 지능형 비행 모드

무인 항공기는 ActiveTrack, 제스처 모드, 삼각대 모드, 스포츠 모드 등과 같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모든 종류의 모드를 제공하는 전능적 인 제품입니다.

제스처 모드를 켜고 Mavic Pro를 켜서 셀카를 타거나 삼각대 모드를 이용하여 실내에서 무인 항공기를 감속 시키거나 (1m / s 미만) 고르지 않은 도로 위의 특정 고도에서 무인 항공기를 계속 비행 할 수 있습니다.

- 진정으로 유연하고 몰입 형

모바일 장치를 통한 TAP (Tap to Fly) 외에도 무인 항공기는 손없이 컨트롤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두 개의 85도 FOV 1080P 스크린과 함께 제공되는 DJI 고글을 착용하면 새처럼 날아 다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