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Alfawise X5 Robotic Vacuum Cleaner Strong Suction Work with Alexa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4185Kf

쿠폰코드 : AlFWX5

할인정보 : 150대 한정판매 ($179.99) - 11월 30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깊은 청소는 더 이상 자리가 없습니다 : 2 개의 주요 청소용 브러시 (먼지를 덜어 내고 다른 하나는 집어 올리십시오)는 흙을 깨끗이 닦아 낼 수 있습니다. 1000pa 강력한 흡입력은 나머지를 흡수합니다. 함께하면 바닥에서 먼지, 찌꺼기, 파편 및 모발을 효율적으로 수집 할 수 있습니다. 600ml 대용량 쓰레기통과 600ml 물 탱크가 장착 된 플러스는 옵션으로 맬핑 및 건조 단계를 제공하여 가장 완고한 먼지를 제거하여 집안 청소를 철저히합니다.


- 당신의 손과 목소리로 총 통제 : 아마존 알렉사와 호환되어, 로봇은 당신의 음성 명령에 신속하게 반응 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시작하고 로봇을 멈추십시오. APP 제어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로봇 진공을 작동, 예약 및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포함 컨트롤러는 본격적인 정확한 원격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 SAFE 및 VERSATILE : 고급 충돌 방지 센서가 장착 된이 로봇은 경로상의 물체를 감지하여 주변을 탐색하여 중단없는 청소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안티 드롭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로봇이 떨어지지 않고 계단 주위를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장벽을 최대 15mm까지 교차 할 수 있고 최대 30도까지 상승 할 수 있기 때문에 Alfawise 로봇은 여러 유형의 단단한 바닥과 카펫을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 3 가지 목표 세척 모드 및 초고속 작동 시간 : 지그재그 모드, 에지 모드 및 스팟 청소와 같은 3 가지 옵션의 세척 모드가 서로 다른 세척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 최대 효율을 달성합니다. 또한 강력한 2600mAh 배터리로 구동되는 Alfawise 로봇은 단일 충전으로 100-120 분까지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lfawise는 청소를 마친 후 자동으로 충전하기 위해 자동으로 본국으로 돌아갑니다. 언제나 손질 준비!


- 세련된 마감 처리 및 대형 LED 디스플레이로 고급스러운 가전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부품을 쉽게 장착하고 분해 할 수 있으므로이 로봇을 청소하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60dB 이하의 소음으로 조용히 작동하므로 귀찮게 느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