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Original Xiaomi roborock Smart Robot Vacuum Cleaner New Generation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UJh9Yd

쿠폰코드 : NXMVCMHK

할인정보 : 150대 한정판매 ($549.99) - 쿠폰 소진 시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in 1 스윕 및 걸레

- 이중 청소 : 먼저 청소 한 다음 바닥을 청소하십시오.

- 필터는 뿌리 모양의 것으로, 물걸레가 살아있는 생물과 같이 물의 흐름을 제어하기 위해 잎처럼 사용됩니다. 그것은 45-60 분 동안 지속적으로 바닥을 닦을 수 있습니다.

● 지능형 경로 계획

LDS (Laser Distance Sensor)를 사용하면 로봇이 주변 지역을 360도, 초당 1800 회 스캔 할 수 있으며 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가정 내부를 배치 한 다음 실시간 계획 경로를 제공하고 가장자리 청소 주변 환경에 따른 Z 자형 청소

● 3 차원 진공 청소기

진공 시스템을 통해 로봇은 먼지, 잔해, 과립 또는 기타 폐기물이 남지 않은 상태에서 토네이도처럼 집안 청소를 할 수 있으므로 맨발로 맨발로 걸을 수 있습니다.

● APP 원격 제어

사용자 정의 된 청소 영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지도로 청소하고 싶을 때마다 한 번의 클릭만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 5200mAh 대용량 배터리

로봇은 완전 충전 250sq.m의 집에서 2.5 시간 청소를 보장하는 5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 2000Pa 수퍼 흡입

강한 힘으로 로봇은 갑자기 모든 잔해, 구슬, 콩, 먼지, 기장 또는 기타 폐기물을 흡수합니다.

● 전능자 도우미

- 2cm 장애물 등산

- 2mm 고무 범퍼

- 360도 LDS 압력 센서

- 4 개의 안티 드롭 계단 센서

- 10mm 레이저 에지 센서

- 바닥을 나온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 자동 자체 충전 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