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Lehoo LEH0375 Smart Cup with Water Quality Monitor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YfbtYR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22.99) - 11월 25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수질 모니터링 : 1000 회 이상 테스트 한 결과 정확하고 정확합니다.

●물 마시는 알림 : 과학 시간표 설정을 통해 스마트 컵은 마시는 물을 생각 나게하기 위해 올바른 시간에 프롬프트를 푸시합니다. 적절한 물 마시는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수온 센서 : LED 디스플레이에서 언제든지 수온을 볼 수 있으며 적절한 온도에서 물을 마 십니다.

●터치 센서 : 당신이 컵을 잡을 때, 즉시 물 순도와 온도의 정도를 보여줄 것입니다; 건드리지 않으면 대기 상태가됩니다.

●304 스테인리스 탱크 :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이며 고온 및 부식에 대한 내성

●2개의 AAA 배터리 (포함되지 않음)를 사용하며, 슬롯은 컵의 바닥에 있습니다.

●용량 : 350ml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