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iRobot Intelligent 2 in 1 Dry Wet Floor Mopping Robot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3Etu5U

쿠폰코드 : iRobot380TKR

할인정보 : 50대 한정판매 ($350.87 ▶ 229.99) - 12월 02일 까지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브라바 380T 물걸레 로봇청소기 입니다. 딱 50대 한정! 12월 2일에 위의 쿠폰을 적용하시면 229.99 달러에 구매 가능합니다.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Northstar Navigation :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실내 GPS처럼 청소합니다.

● 두 가지 청소 모드, 마른 청소 또는 젖은 털 청소

● 매일 두 개의 먼지, 털 및 머리카락을 뽑을 수있는 두 개의 마이크로 섬유 청소용 천을 갖추고 있습니다.

● 고속 충전, Turbo Charge Cradle로 2 시간 만에 기계를 편리하게 충전하십시오.

● 일상 생활을 방해하거나 잠을 자지 않고 바닥을 청소합니다.

● 착탈식 마그네틱 클리닝 패드가 로봇 밑면에 쉽게 부착되고 분리되어 클리닝 천 부착이 용이합니다.

● 세라믹 바닥, 단단한 바닥 및 합성 바닥 등 모든 유형의 단단한 바닥에 적합합니다.

● 자동 회피 기능, 계단이나 작은 깔개에 떨어지면자가 조타 가능

● 작업이 완료되거나 배터리가 부족하면 기기가 자동으로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 소프트 접점 버퍼를 사용하면 로봇이 충돌이나 가구, 벽 또는 다른 물체와의 충돌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