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TWS-R150 Miniature Wireless Dual Ear Mini Bluetooth Headset for Super Small Invisible Earplug Type Sports Heavy Bass Earplugs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Txfe11

쿠폰코드 : R150G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25.99 ▶ $19.99) - 12월 22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rue Wireless Earbuds : Bluetooth 이어 버드는 편리함과 편안함을 위해 전선이 완전히 없으므로 주위 소음을 필터링하고 통화 중 및 음악을 청취 할 때 선명한 소리를 낼 수있는 소음 제거 및 에코 제거 기술이 제공됩니다.

●Easy Sync To Phone : 이어폰을 그림과 같이 쉽게 블루투스 장치와 연결하기 위한 3단계.

●내장형 마이크 : Bluetooth 이어 버드의 버튼은 전화 및 음악 제어를 가능하게합니다. 전화 응답 또는 거부, 마지막 번호 다이얼, 음악 재생 및 일시 정지.

●안전하고 편안함 : 여분의 편안함을 위해 최적화되어 이어 이어 버드에 더 잘 맞고, 튀어 나오기 쉬운 문제를 완화하고, 귀를 보호하기 위해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전화 통화 및 음악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듭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