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Beelink BT3 Pro Mini PC - WINDOWS 4GB + 64GB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SpQ73n

쿠폰코드 : GBT3PBF

할인정보 : 70대 한정판매 ($119.99 ▶ $99.99) - 12월 20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강력한 프로세서

이미지 처리 및 컴퓨팅 분야에서 앞서가는 Intel Atom x5 - Z8350 CPU를 탑재했습니다. 높은 기계 구성으로 초고속 주행 속도와 부드러운 이미지 처리 성능을 제공합니다. HDMI 2.0 데이터 출력을 통해 4K x 2K의 3D HD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고급 운영 시스템

빠르고 강력한 Win 10 운영 시스템을 지원하십시오. 일하고, TV를 보며 게임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신속하고 안정적인 구성과 함께 매우 승리 10. 듀얼 스크린을 지원하여 대기 시간을 줄이고 작업 능률을 향상시킵니다. 시스템 정지 및 버퍼링에 대해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 사용하기 편리

이더넷 1000Mbps, 표준 RJ 45, Bluetooth 4.0 및 2.4 / 5.8GHz WiFi와 같은 다중 연결을 지원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를 연결하고 상자를 Wi-Fi 또는 다른 방법으로 연결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대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탐색하고 YouTube, SKYPE 화상 통화, MSN, 페이스 북과 같은 APP의 종류를 통해 전 세계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뜨거운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실용적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실용적인 홈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로 좋아하는 영화, 스포츠 쇼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게임,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SD 카드를 128GB까지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포함되지 않음).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