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iPazzPort 21S Mini Keyboard


제품정보 : https://goo.gl/mLEK1N

쿠폰코드 : HNYEAR040

한정수량 : 100대

가격 : $12.57$9.99

기간 : 1월 4일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4GHz 미니 무선 QWERTY 키보드, 소파 또는 좌석을 벗어나지 않고 최대 10m 작동 거리 즐기기

- 어둠과 야간에 사용되는 백라이트 기능은 Fn + F2 버튼을 누르기 만하면 색상을 바꿀 수있어 더욱 멋지게 보입니다.

- 쉽고 정확하게 조작 할 수있는 고감도 DPI 조절 식 터치 패드, 다양한 화면 크기에 더 잘 어울리 며 더욱 재미있는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혁신적인 마우스 휠로 터치 패드의 손가락 터치로 Fn 버튼을 누를 때 마우스 휠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플러그 앤 플레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USB 수신기가 키보드의 뒷면에 있습니다.

- 작고 가벼운 휴대용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회의, 연설, 가정 오락 등을 쉽게 취할 수 있으며 쉽게 장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PC, Xbox 360, PS4, Android TV Box, 스마트 TV 등과 같은 기기에 이상적입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